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왕의 장례식 엘리자베스 2세의 장례식은 그날의 일정

by 여행공부 2022. 9. 14.

여왕의 장례식은 9월 19일 월요일에 거행될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비록 군주들의 장례식은 역사적으로 윈저에 있는 세인트 조지 채플에서 치러졌지만, 여왕은 참석할 것으로 예상되는 전 세계 현 및 전 국가 원수를 수용하기 위해 대신 더 큰 장소인 웨스트민스터 사원에 안치될 것입니다.

발모랄 성의 무도장에 놓여 있는 여왕의 관은 9월 11일 일요일 에든버러 홀리루드 하우스 궁전으로 6시간 동안 헌스로 운반될 예정입니다.

그 관은 다음 주 초에 런던으로 날아갈 것입니다. 그녀는 9월 14일 수요일부터 웨스트민스터 궁전의 웨스트민스터 홀에서 "4일간 맑은 날" 동안 누워있을 것이라고 한 고위 궁 관계자가 말했습니다.

 

 

여왕의 장례식 일정

여왕의 장례식은 9월 19일 월요일 오전 11시에 웨스트민스터 사원에서 거행될 예정입니다.
이 행사는 TV로 방영되어 전 세계에 널리 방송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노퍽 공작인 백작 마샬이 감독하는 의식을 위해 광범위한 준비가 되었습니다.

왕실, 고위 정치인, 각국 정상들이 참석할 가능성이 높은 사람들 중 한 명이며, 수만 명의 대중들이 버킹엄 궁에서 장례행렬을 위해 줄을 설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부 지역, 특히 런던 중심부에 대한 접근은 제한될 것이며, 도로 폐쇄와 전환으로 차량과 보행자가 지연될 것입니다.

 

엘리자베스 2세  장례식 

행사에 앞서 발모랄 성의 볼룸에 안치된 여왕의 관은 9월 11일 일요일 에든버러 홀리루드 하우스 궁전으로 가는 영구차를 타고 6시간 동안 천천히 운전될 예정입니다.
9월 12일 월요일, 국왕과 왕실 일원들이 참석한 행렬이 에든버러 세인트 자일스 대성당으로 관이 옮겨지기 전에 홀리루드 하우스 궁전 앞뜰에서 형성될 것입니다.

고인이 된 군주의 관은 스코틀랜드 국민들이 조의를 표할 수 있도록 궁수 왕립 회사의 시위대가 지키고 있는 세인트 자일스 대성당에 하루 동안 안장될 것입니다.
9월 13일 화요일 오후, 앤 공주와 함께 여왕의 관은 에든버러 공항에서 영국 공군 항공기로 RAF 노솔트로 운반될 예정입니다.

화요일 저녁에 도착한 후, 관은 도로로 버킹엄 궁전으로 옮겨져 하룻밤 동안 머물 것입니다.
9월 14일 수요일의 주요 장례 행렬은 버킹엄 궁전에서 출발할 예정입니다. 국왕 부대 왕립 기마 포병의 총 마차가 런던 중심부를 거쳐 군주가 안치될 웨스트민스터 궁전의 웨스트민스터 홀까지 관을 운반합니다.
왕실 구성원들은 찰스 왕이 이끄는 관을 따라 몰을 올라가 말 경비대 아치를 지나 화이트홀을 내려가 웨스트민스터 궁전으로 갈 것입니다. 여왕은 웨스트민스터 홀에 안치될 것입니다.

 

누워있는 동안, 대중들은 여왕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웨스트민스터 홀을 방문할 기회를 가질 것입니다.
장례일인 9월 19일 오전 6시 30분에 여왕의 빈소가 끝나고, 아침에는 장례식을 위해 웨스트민스터 홀에서 웨스트민스터 사원으로 관이 행렬로 옮겨집니다.

예배는 오전 11시에 열릴 예정입니다.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적절한 시기에 발표될 것입니다. 캔터베리 대주교 저스틴 웰비가 예배를 이끌 것으로 예상됩니다.
영결식 당일 정오에는 전국적으로 2분간의 묵념식이 열릴 예정입니다.

예배 후에, 관은 버킹엄 궁전 뒤에 있는 웰링턴 아치까지 행렬을 지어 이동할 것이고, 그곳에서 윈저로 옮겨질 것입니다.
윈저에서, 관은 롱 워크를 통해 세인트 조지 예배당으로 갈 것이고, 그곳에서 개인 장례식은 마침내 그녀가 안장되는 것을 볼 것입니다.

댓글